16 |
기타
Q16. 문제해결은행 플랫폼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|
운영사무국 |
2024.09.30 |
226 |
- 작성자운영사무국
- 날짜2024.09.30
- 조회226
|
15 |
스킬업
Q15. 스킬업 일정이 맞지 않는 경우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?
|
운영사무국 |
2024.09.09 |
400 |
- 작성자운영사무국
- 날짜2024.09.09
- 조회400
|
14 |
기타
Q14. 우수사례로 선정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?
|
운영사무국 |
2024.06.12 |
1,059 |
- 작성자운영사무국
- 날짜2024.06.12
- 조회1,059
|
13 |
역량진단
Q13. 데이터 활용역량 진단이란 무엇인가요?
|
운영사무국 |
2024.06.12 |
1,068 |
- 작성자운영사무국
- 날짜2024.06.12
- 조회1,068
|
12 |
시연실습
Q12. 기업의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?
|
운영사무국 |
2024.06.12 |
931 |
- 작성자운영사무국
- 날짜2024.06.12
- 조회931
|
11 |
시연실습
Q11. 재현데이터는 무엇이고, 그 활용에는 어떤 의미가 있나요?
|
운영사무국 |
2024.05.28 |
1,092 |
- 작성자운영사무국
- 날짜2024.05.28
- 조회1,092
|
10 |
지원·모집
Q10. 전년도 문제해결은행 시범사업에 참여한 경우 재참여가 가능한가요?
|
운영사무국 |
2024.05.28 |
880 |
- 작성자운영사무국
- 날짜2024.05.28
- 조회880
|
9 |
지원·모집
Q9. 데이터바우처 사업 참여 중이거나, 참여했던 경우 중복 참여가 가능한가요?
|
운영사무국 |
2024.05.28 |
948 |
- 작성자운영사무국
- 날짜2024.05.28
- 조회948
|
8 |
시연실습
Q8. (핀셋지원) 과제 수행에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해주나요?
|
운영사무국 |
2024.05.28 |
926 |
- 작성자운영사무국
- 날짜2024.05.28
- 조회926
|
7 |
시연실습
Q7. (기초지원) 보유데이터가 없더라도 경영현안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나요?
|
운영사무국 |
2024.05.28 |
909 |
- 작성자운영사무국
- 날짜2024.05.28
- 조회909
|
6 |
기타
Q6. 사업 기간동안 교육이나 시연·실습은 얼마나 참여해야 하나요?
|
운영사무국 |
2024.05.28 |
967 |
- 작성자운영사무국
- 날짜2024.05.28
- 조회967
|
5 |
시연실습
Q5. 맞춤형 지원(시연·실습)에 참여할 때 특별한 조건이나 역량이 필요한가요?
|
운영사무국 |
2024.05.28 |
926 |
- 작성자운영사무국
- 날짜2024.05.28
- 조회926
|
4 |
스킬업
Q4. 교육(스킬업)과 맞춤형 지원(시연·실습)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|
운영사무국 |
2024.05.28 |
1,134 |
- 작성자운영사무국
- 날짜2024.05.28
- 조회1,134
|
3 |
시연실습
Q3. 우리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를 있는 그대로 사용하면 되나요?
|
운영사무국 |
2024.05.28 |
940 |
- 작성자운영사무국
- 날짜2024.05.28
- 조회940
|
2 |
지원·모집
Q2. 지원기업 선정 방법이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|
운영사무국 |
2024.05.28 |
1,051 |
- 작성자운영사무국
- 날짜2024.05.28
- 조회1,051
|